• 단행본은 한 권 한 권이 단독으로 발간되는 간행물이며, 연속간행물은 동일한 제목으로 월간, 연간 등 일정한 주기로 발간되는 간행물을 뜻합니다.
  • 비밀번호를 잊으셨거나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공개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간행물은 gnarchives@korea.kr로 전자파일을 송부해주시기 바랍니다.
  • 관련문의 (055) 254-4953

* 는 필수 입력 항목입니다.

간행물 신규/변경 신청 구분

간행물 신규/변경 신청 구분 신청구분
연속 간행물의 경우 최초 발간 시 발간등록번호 신규 신청, 그 이후 발간되는 동종 연속간행물과 변경사유가 발생한 연속간행물은 발간등록번호 변경신청을 하셔야합니다.
     
발간등록 생략대상인 경우 기존발간등록번호가 나타나지 않습니다.



신청 간행물 발행기관 정보 등록

간행물 신규/변경 신청 구분 기관선택, 발행기관, 발행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를 입력합니다.
신청자의 소속기관과 동일한 기관을 선택하시면 자동입력됩니다.
     
간행물을 발행하는 기관명을 선택하세요. 용역수행 보고서인 경우, 발주기관이 발행기관입니다.
예)경상남도, 경상남도 창원시, 경상남도 농업기술원
간행물을 발행하는 기관의 주관부서를 조직도 상의 실, 국 부서 단위 까지 검색하여 선택하세요.(100자 이내)
예)행정국행정과
예)055-254-4911
예)055-254-4919

간행물 상세 정보 등록

간행물 상세 정보 등록 간행물 제목, 발간주기, 발간용도, 발간매체, 형태사항, 내용요약, 문의사항 및 건의사항을 입력합니다.
간행물 표지에 실제로 인쇄되는 간행물 제목을 기입하세요. (250자 이내)
예)정부기구도표, 기록보존
간행물 발행하는 빈도를 선택하세요.
예)단행본(01), 일간(02), 주간(03), 격주간(04), 순간(05), 월간(06), 격월간(07) 계간(08), 반년간(09), 연간(10), 격년간(11), 3년간(12), 4년간(15), 5년간(13), 부정기(14)
간행물의 발간용도를 간단하게 기입하세요 (250자 이내)
예)교육용, 업무참고용, 회의용, 용역보고서
기타를 선택하면 우측 입력란에 발간매체를 직접 입력해주세요.(10자이내)
크기는 단위(cm)를 잘 확인하여 기입하시고, 소수점은 올림하여 적어 주십시오.
예)21.6cm * 28.3cm 는 22cm * 29cm
페이지수 : 약 페이지   /   페이지 크기 : cm * cm
간행물에 대한 내용요약을 기입하세요. (500자 이내)
문의사항 및 건의사항을 기입하세요. (250자 이내)

신청자 인적사항

간행물 상세 정보 등록 신청자의 이름,비밀번호, 전자우편주소, 소속기관, 소속부서, 전화번호, 팩스번호를 입력합니다.
* 8자 이상. 영문자 숫자 특수문자 혼용
예)sender@archives.go.kr
신청자의 소속기관명을 선택하세요.
예)경상남도, 경상남도 창원시, 경상남도 농업기술원
용역수행기관에서 간행물의 발간등록 신청을 대신하는경우 용역수행기관명 기입
신청자의 소속부서를 조직도 상의 행정조직까지 포함하여 기입하세요. (100자 이내)
예) 행정국행정과
예)055-254-4911
예)055-254-4919

저작물 이용 및 공개

저작물 이용 및 공개 저장물 이용동의 선택, 비동의 할때 비동의 사유, 저작물 공개구분 선택, 저작물 비공개 일때 사유와 비공개 기간 을 입력합니다.
경상남도기록원은 공공기관이 생산한 간행물의 안전한 보존과 기록정보의 효율적 활용을 위하여 보존매체 수록 및 인터넷 열람 서비스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와 같은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서는 저작권법에 의거하여 각급 저작기관(자)으로부터 저작물의 이용허락을 받아야 하므로, 귀 기관의 저작물을 경상남도기록원에서 복제하여 인터넷으로 전송할 수 있도록 협력하여 주실 것을 부탁드립니다.
     

비동의 사유 :
경상남도 기록원은 수집된 간행물을 대상으로 일반인에게 열람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공공기관의 정보공개에 관한 법률에 의하여 공개제한사유에 해당되는 간행물은 비공개 사유 (100자 이내)와 비공개 기간을 적어 주시기 바랍니다.
~

    취소하기